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 여름 휴가 때 처음으로 골프를 배우게 되었어요. 그래서 옷과 신발 등등 준비물을 다 새로 샀습니다^^ 특히나 옷감과 핏이 맘에 들어서 몇번을 입어봤는지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은데 덕분에 쉽게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지금 당장 여러분들도 저처럼 새로운 취미생활을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물론 취미이지만 미래에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좋은 습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골프복 브랜드 중에서도 인기있는 브랜드들을 알아볼게요.
골프복 어떤거 사야하나요?
시중에 판매되는 수많은 골프복 중에서 어떤것을 고를지 고민이시라면 간단하게 저에게 맡기세요! 저는 현재 미국계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UA(언더아머)의 골프복을 주로 찾아입고 있어요. UA사의 특징은 뛰어난 퀄리티와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특히 여성용 골프복은 허리라인에 밴딩이 되어있어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았답니다. 그리고 남성용 골프복은 레귤러핏이라서 다리가 짧은 남성분들도 잘 맞을 거라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아동용 골프복 역시 부모님들께서 안심하시고 구입하실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골프신발 어떤거 사야하나요?
신발은 아디다스, 나이키, 푸마, 언더아머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나이키를 선호했어요. 아무래도 국내에서도 유명한 브랜드이고 무엇보다 스파이크가 붙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조금 무거워져서 아쉽긴 했지만 그만큼 튼튼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었어요. 다만 조금 큰 사이즈로 만들어져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골프장 들어가기 전 준비물 있나요?
골프장 입장 전에 받아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어요. 먼저 카트키와 로커키 그리고 그린피정산용 티실예약용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골프장에서는 전화접수 대신 앱을 통해 예약받고 있거든요. 카트키는 당일날 행정실에서 받을 수 있고 로커키는 운영진분께서 배부해주시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제 이 두가지를 제외하면 나머지는 다 셋팅되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골프웨어 브랜드 순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는 이렇게 말로만 듣던 용어들을 직접 따라해보면서 즐겁게 운동하시면 좋겠어요. 그럼 여러분 모두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