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 여름방학때 친구들과 강릉여행을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온 곳 중 좋았던 곳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다들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강릉하면 역시 바다죠! 경포대 vs 안목해변 어디가 좋을까요?
경포대는 말 그대로 호수 옆에 있는 해변이에요. 그래서 물이 맑고 파도가 잔잔해서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이랍니다. 하지만 그만큼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거나 놀 때 조금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어요. 반면 안목해변은 카페거리로도 유명한데요, 바다가 보이는 예쁜 카페들이 줄지어 있어서 분위기있게 커피한잔 하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 두곳 모두 장단점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길 바래요!
여름엔 역시 계곡이죠!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계곡은 아무래도 산 속에 있다보니 벌레나 모기가 많다는 단점이 있지만 시원한 그늘 아래 발 담그고 있으면 더위가 싹 가시는 기분이라 너무 좋아요. 특히 강원도쪽 계곡은 물이 맑아서 물고기 구경하기도 좋고 물놀이하기 딱 좋답니다. 저희는 평창 흥정계곡 다녀왔는데 수심도 적당하고 좋았어요.
바다냐 계곡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둘다 가고싶어요ᅲᅲ
둘다 갈 수 있다면 좋겠지만 시간상 한군데만 가야한다면..저는 개인적으로 바다를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일단 숙소비용이 저렴하고(물론 성수기라 비싸겠지만) 맛있는 음식점이랑 술집이 많아요. 그리고 밤바다는 낮과는 다른 매력이 있거든요. 술 한잔 마시면서 보는 야경이란..크으...상상만해도 좋네요ᄒᄒ
친구들과 오랜만에 떠난 여행이었는데 날씨도 좋았고 모든게 완벽했어요.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가족들과도 같이 가보고싶네요. 이상으로 강릉 여행지 추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