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이트 만들고 수익 창출하기

새치염색약으로 머리 변신! 실제 사용 후기👀

728x90


 

새치염색약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항상 미장센과 려 밖에 떠오르지 않았는데 최근들어 다양한 염색약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자 셀프염색약 중에서도 인기있는 웰라 콜레스톤 퍼펙트 6/68 을 구매했어요.

웰라 콜레스톤 퍼펙트라는 이름이 생소한데 무슨 뜻인가요?
웰라 콜레스톤 퍼펙트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염모제라고 합니다. 원래 헤어컬러링 시장에서는 로레알이 압도적이었는데 이 기술 하나로 단숨에 1위 자리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그만큼 획기적인 상품이라는 거겠죠?

셀프염색약 추천 좀 해주세요!
저는 미용실 가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주로 셀프로 염색을 하는데요, 처음 시도했을때는 멋내기용 컬러로만 했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뿌리쪽 머리가 자라면서 전체적으로 톤이 안맞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자연스러운 갈색빛이 도는 색깔로 자주 애용한답니다. 제가 지금 쓰고 있는건 웰라 콜레스톤 퍼펙트 6/68 인데요, 동양인에게 어울리는 내추럴 브라운 색상이에요.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적당한 밝기라서 부담없이 쓸 수 있답니다.

6/68이랑 8/68 차이가 뭔가요?
8/68은 밝은 모발 전용이고 6/68은 어두운 모발 전용입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밝고 낮을수록 어두워요. 그리고 같은 레벨이라도 채도나 명도에 따라서 다른 색감이 연출되기 때문에 자신의 모발 상태에 맞는 색깔을 선택하시는게 좋아요.

최근들어서 흰머리가 눈에 띄게 늘어서 스트레스였는데 이제 간편하게 혼자서도 쉽게 염색할 수 있어서 좋네요. 여러분도 좋은 정보 알아가셔서 예쁘게 염색하시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