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골프 열풍이 불면서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즐기고 있죠~ 저도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처음엔 그냥 스크린골프장가서 치는 재미로 몇번 치다가 점점 빠져들어서 지금은 필드 나가서 칠 정도로 열심히 치고 있답니다 ᄒᄒ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자주 입는 여성골프웨어 브랜드인 와이드앵글과 제이린드버그 두가지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성골프웨어라고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사실 남성골프웨어보다는 조금 더 화려하고 예쁜 디자인이라는 느낌이 강한데요, 실제로 매장에 가보면 남자옷 못지않게 예쁘고 화려한 옷들이 많더라구요ᄒᄒ 특히나 여름 시즌이라 그런지 시원한 소재의 원피스형 티셔츠라던가 패턴이 들어간 치마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류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어요.
와이드앵글과 제이린드버그 중 어디가 더 좋은가요?
두 브랜드 모두 북유럽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인기가 많은데요, 개인적으로는 핏감이라던가 착용감 면에서는 와이드앵글이 좀 더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한국사람 체형에 맞게 나온거라 입었을 때 훨씬 편하고 좋더라구요. 반면에 제이린드버그는 해외브랜드이다보니 사이즈 선택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고, 컬러 조합이 너무 예뻐서 좋아하는 브랜드랍니다:)
여름시즌 추천 아이템은 뭔가요?
아무래도 더운 날씨다보니 땀 흡수가 잘되고 통풍이 잘되는 재질 위주로 고르게 되더라구요. 대표적으로 린넨소재라던지 쿨맥스 소재 같은거요! 그런면에서 올해 출시된 와이드앵글 반팔티셔츠랑 스커트 세트는 진짜 강추드려요ᅲᅲ 쿨링효과가 있어서 시원하기도 하고, 피부에 닿는 촉감도 부드러워서 완전 만족하면서 입고있답니다ᄒ_ᄒ
여러분 이제 곧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될텐데요, 다들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즐거운 라운딩 즐기시길 바래요~~